공지사항
스크랩상품
출석체크
오늘종료상품
내일종료상품
오늘본상품
모바일
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즐겨찾기
로그인 회원가입 l 상품요청
판매예정 0
구독하기
1
1
오늘의쿠폰 지역 학원유형별 쇼핑몰 전체보기 지난쿠폰보기 커뮤니티
소셜 커머스 스토어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
제목 등록일 조회

Q. [환불]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만 환불이 가능합나다.

2018-07-25 11

Q. [환불계좌] 환불계좌를 등록/변경하고 싶어요.

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수정 -> [은행명/은행계좌] 탭에서 등록/수정이 가능합니다.

2018-07-25 9

Q. [취소]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현금이나, 포인트로 환불되지 않고,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드리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3 ~5일 정도 소요됩니다.(토,일 공휴일 제외) ※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시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※ 체크카드의 ...

2018-07-25 16

Q. [취소]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 직후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?

주문취소는 구매 직후에 상품 전체 주문취소만 가능합니다. 주문취소한 상품은 "장바구니 다시담기" 기능을 사용하여 다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2018-07-25 10

Q. [취소] 주문한 상품을 취소(환불) 할 수 있나요?
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'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 취소가능 기간 내에는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. ■ 취소가능 기간 1. 고객의 단순변심 ⓐ 로켓배송 : 수령일로부터 30일이내 취소 가능합니...

2018-07-25 11

Q. [환불]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포인트를 사용하여 주문한 상품을 취소/반품할 경우에는 취소 완료된 당일, 주문하신 아이디로 재적립됩니다. ※ 다른 결제수단과 같이 사용하셨을 경우, 해당 결제수단의 취소완료 당일 재적립됩니다. [마이페이지 > 포인트장부] 포인트내역을 통해 확인하...

2018-07-25 9

Q. [할인쿠폰]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마이페이지 > 판매내역 창의 [쿠폰관리]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확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※ 할인쿠폰에 따라 사용조건이 다릅니다. [마이페이지 > 판매내역 > 쿠폰관리] 탭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...

2018-07-25 12

Q. [회원정보]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아싸닷컴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[개인정보 취급방침]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, 타인 또는 타기업,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. ※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...

2018-07-25 13

Q. [비밀번호]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[로그인 > 비밀번호찾기]를 통해 휴대폰번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. ■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. 아싸닷컴 로그인 화면에서 [비밀번호 찾기] 선택 2. 회원정보 확인 (아아디, 휴대폰번호 입력 후 [패스워드찾기] 클릭) 3. 휴대폰으로 인증번호...

2018-07-25 12

Q. [분쟁처리] 분쟁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분쟁처리절차는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제1조 (목적) 본 규정은 주식회사 포워드벤처스(이하 “회사“)와 소비자 사이에서 발생하는 전자상거래에서의 건전한 분쟁처리를 통해 전자상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는 것을 목적...

2018-07-25 13

[원터치결제] 원터치 결제란 어떤 서비스인가요?

원터치 결제란 고객님께 보다 빠른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결제하고자 하시는 상품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을 통해 보다 빠르게 결제가 이루어지도록 돕는 플랫기능입니다.

2018-07-25 8

Q. [주문]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

죄송합니다만, 주문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018-07-25 7

Q. [영수증]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고 싶어요.

신용/체크카드로 구매시 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됩니다. 단, PC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, 모바일웹에서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 ■ 신용카드 매출전표 발급받기 1. 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/배송조회 > 주문상세보기] 클릭 2. 하단 "결제 ...

2018-07-25 6

Q. [결제수단] 이미 주문을 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결제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 판매중인 상품일 경우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다시 한 번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018-07-25 8

Q. [환불]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2018-07-25 6

Q. [취소] 구매내역에서 취소하려는 상품의 취소버튼이 확인되지 않아요.

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.배송조회]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신청이 가능한 주문에 한하여 [취소신청] 버튼이 보여지고 있습니다. 배송상품은 주문제작, 해외 구매대행, 신선 냉동 식품 또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, 티켓상품은 티켓의 사용 유효기간 전까지만 ...

2018-07-25 6

Q. [환불] 휴대폰결제 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?

주문을 취소할 경우, 환불은 [취소완료] 후 이루어집니다. 휴대폰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, 취소완료 문자 수신 후,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한도 복구됩니다. (다만,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와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취소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등록...

2018-07-25 8

Q. [환불]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현금이나, 포인트로 환불되지 않고,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드리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3 ~5일 정도 소요됩니다.(토,일 공휴일 제외) ※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시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※ 체크카드의 ...

2018-07-25 8

Q. [취소] 주문한 상품을 취소(환불)할 수 있나요? (예외 기록하기)
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'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 취소가능 기간 내에는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. ■ 취소가능 기간 1. 고객의 단순변심 ⓐ 로켓배송 : 수령일로부터 30일이내 취소 가능합니...

2018-07-25 6

Q. [할인쿠폰] 한 상품에 여러 쿠폰을 적용할 수 있나요?

한 상품에는 한 개의 할인쿠폰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2018-07-25 8
[1][2][3][4][5][6][7][8]
 
스토어 비디오

고객지원센터
Tel:0505-300-9060/Fax:0505-901-9060
평일 09:00 ~ 17:00
토/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질문과답변
계좌정보안내
829701-00-015697
안전한 거래를 위해 계좌정보를 확인해주세요
은행 : 국민은행
예금주 : 김수창(이모션뉴크리에이션)
1:1 고객센터
쿠폰입점회원 커뮤니티
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
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
설문조사 RESEARCH
아싸닷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?
너무너무 좋아합니다.
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.
아주 유용하다 생각합니다.
 
회사소개 l 광고문의 l 제휴문의 l 커뮤니티 l 관리자쪽지 l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l 엑셀업로드